코골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코골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코골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모든 사람이 코골이에 대해 말하는 것이 편한 것은 아니다.

자신의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너무 수줍어서 대화 중에 그것을 꺼낼 수 없을 때.

이 기사는 코골이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여러분이 마침내 숙면을 취하기 위해 배우려는 정보를 취하라.

수면 위치를 바꾸는 것은 영원히 코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등을 대고 누우면 코 고는 주원인이 중력이다.

중력은 목 앞쪽의 근육을 잡아당겨 기도가 좁아지게 한다.

옆으로 누우면 목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줄고 코골이 발생 가능성도 줄어든다.

코골이를 효과적으로 멈추기 위해서는 우선 무엇이 코골이를 일으키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골이를 유발하는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코골이를 멈추려면 코골이를 해결해야 한다.

실제로 더 나빠질 수도 있다.

코를 골지 말고 쉽게 잘 수 있도록 머리를 들어라.

엑스트라 두께 베개를 사용하면 더 많은 지지대와 더 높은 머리 위치를 얻을 수 있다.

필요한 경우 두세 개의 베개를 사용하여 원하는 높이를 얻으십시오.

이것은 머리를 좀 더 곧게 세우고, 공기 흐름을 증가시켜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알레르기나 다른 원인으로 인해 혼잡을 겪는 사람들은 코를 골기 쉽다.

충혈은 비강에 있는 통로와 기도가 막혀 공기의 흐름을 억제하고 코골이로 발전하게 한다.

해결책은 밤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디콘스테이트를 복용하는 것이다.

활동적인 생활방식은 코골이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당신의 호흡 패턴은 운동으로 규칙적으로 만들어지고 이것은 밤에 코골이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뿐만 아니라 호흡기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그만큼 효율적으로 숨을 쉬지 못해 코를 골기 쉽다.

코 고는 것을 멈추려면 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것을 피해야 한다.

코골이를 줄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늦은 밤 알약이나 항히스타민제를 멀리하는 것이다.

이 약들은 기도를 위축시키고 코를 더 골게 하는 근육 이완제의 역할을 한다.

만약 당신이 갑자기 코를 골기 시작한다면,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약을 조사하도록 요청하라.

어떤 약은 코막의 마름을 유발하여 기류를 수축시키는 부기를 유발한다.

다른 약들은 진정제처럼 작용하여, 잠을 잘 때 적절한 공기를 얻을 수 없을 정도로 목 근육이 이완되게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화 중에 코를 고는 것을 꺼려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 상태에 대해 거의 조언을 듣지 않는다.

이제 코골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을 더 잘 이해하게 되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게 되어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도울 수 있게 된다.

따라서 모두가 승리할 수 있도록 이를 달성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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